아주대학교(경영대학)

  • HOME
  • login
  • sitemap
  • 아주대학교
  • 경영대학 영문사이트(새창)

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필독][경영학과] 2020-2학기 수강정정 관련 안내
작성자 변희진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0-08-26 마감일 2020-09-07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485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20-2학기 경영학과 수강정정(추가) 안내


 

  아래와 같이 경영학과 개설과목에 대한 수강정정(추가)을 안내드리오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정정 일자 : 2020.09.01.(화) ~ 2020.09.07.(월) 08:00 ~ 16:00 (토,일 제외)

  



2-1. 수강정정기간에 여석이 있을 경우 : 학생이 직접 신청


2-2 수강정정기간에 여석이 없을 경우 : 첨부의 수강신청 승인서를 출력하여 '인적 사항', '수강신청 내용' 을 작성하여 교수님께 서명 받은 후 경영학과에 제출 (다산관 317호)

 (직접 방문 불가시에 담당교원 서명이 있는 승인서 스캔본 메일로 제출 가능, whry2@ajou.ac.kr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 원칙이므로 교수님 승인 메일 내역을 메일로 제출



3. 유의사항 (2가지 전부 충족하는 학생에 한하여 수강 가능)


 1) 20.2 학기에 해당 과목을 수강하지 못하면 졸업이 불가한 4학년


  2) 해당 과목의 강의실에 여분의 좌석이 있을 경우

  (PC실 등 좌석이 고정되어 있는 강의실이면 추가 수강 불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 강의 진행(과목마다 상이함)


  3) 해당 과목 담당 교원의 승인을 받을 경우(중요)



최대학점(19학점)을 초과하는 경우 다른 과목을 미리 취소해야함

수강정정기간 안에 과목이 신청되었는지 확인하고 신청이 되지 않을 경우 경영학과 담당자 메일로 연락해야함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는 본인 책임)

※ 두 가지 유의사항을 모두 충족하지 못하면 절대 수강 불가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학생회] [EVENT] 경영대 팔로우하고 30만원 상품 받아가자!
다음 (다산관 폐쇄 안내) 코로나19 관련 다산관 방역을 위한 폐쇄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