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경영대학)

  • HOME
  • login
  • sitemap
  • 아주대학교
  • 경영대학 영문사이트(새창)

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ABIZ LIVE ECHO
  • Global Leadership Program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대면 시험 응시자 유의사항 (Directions for test takers)
작성자 경영대학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1-04-19 마감일 2021-04-3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905
공지부서  
첨부파일

대면 시험 응시자는 아래 사항을 따라주십시오.

 

1. 시험 전 모바일 문진표를 작성합니다.

온라인 문진표 작성은 또는 방법의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하면 됩니다.  

모바일 접속 :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 어플 접속  포탈 로그인 Ajou Favorite 코로나19 모바일문진표 문진표 작성 및 제출 완료

링크로 접속하여 문진표 작성하기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C61tp8Leqz1ig_oowkDgGJPHnIXC-lCgFxhF158eVhR-0MQ/viewform

 

 

온라인 문진표는 대면 시험 응시일 기준으로 작성·제출해야 합니다.

온라인 문진표 작성 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게 되어있습니다. 문진표를 제출하면 그 이메일 주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받은 문진표 결과를 직원에게 보여주시기를 바랍니다. 시험 강의실 출입구 또는 건물 입구에 교학팀 직원이 발열 확인 및 문진표 검사를 합니다.

 온라인 문진표 작성·제출을 통해 자가 진단이상이 있을 경우 등교하지 않도록 합니다.

대면 중간고사 참여를 위한 건물 출입은 시험시간 2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2. 건물 출입 시

건물 출입구 오른쪽에 부착된 무인경비 단말기에 학생증(카드/모바일 가능)을 인식합니다.

1층에서 체온 측정계에 체온이 측정되도록 멈춰선 후 고온 감지 여부를 확인한 후 통과합니다. ( 37.5도 이상 발열자는 출입 통제)

 

3. 시험장 

 시험장 책상 또는 의자에 "코로나 감염 예방 방역지침 이곳에만 앉으세요" 스티커를 붙여 두었습니다. 스티커가 붙은 자리만 사용하십시오.  

시험장 내에서도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시험장 내 환기를 위해 출입문과 창문을 개방하여 두십시오.

흐르는 물에 손 씻기 또는 손소독제 사용 등 개인위생 관리를 신경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When you take on-campus test, please follow the directions below.

 

1. How to write a Online questionnaire

You can select either or below

Mobile access:

Mobile Ajou App Log in to the portal Ajou Favorite COVID19 mobile questionnaire

 

Directly access the link and write a questionnaire: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C61tp8Leqz1ig_oowkDgGJPHnIXC-lCgFxhF158eVhR-0MQ/viewform

 

Online questionnaire must be completed and submitted based on the date of the in-person test.

When filling out the online questionnaire, you will be asked to enter your e-mail address. Submit your questionnaire and you can get it to that email address.

Please show the results of the questionnaire you received by e-mail to staff members. At the entrance of the exam classroom or at the entrance of the building, staff members of the academic team check for fever and questionnaire.

Do not attend the school if you feel bad, or COVID19 symptoms.

You can enter the building 20 minutes before the test time.

 

2. When entering the building

Recognize your student ID (card/mobile) on the security attached on the entrace.

On the first floor, ABIZ staff members will check the body temperature and questionnaire. (Access is restricted to those with a fever of 37.5 degrees or higher)

 

3. Test room

A “Sit only here” sticker is placed on the desk or chair, and use it.

Always wear a mask.

Keep doors and windows open for the air circulation.

Please take care of personal hygiene, such as washing your hands under running water.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한국화이자제약] 2021 Summer Internship Program 모집 안내
다음 [경영대학] 2021학년도 1학기 대면 중간고사 방역활동 근로학생 모집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개인정보처리방침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